신논현 맛집 ‘인기명’,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의 ‘샤갈찜’으로 이목집중
신논현 맛집 ‘인기명’,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의 ‘샤갈찜’으로 이목집중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5.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내에서도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신논현 일대는 놀 거리, 즐길 거리가 즐비한데다 크고 작은 빌딩과 대규모 아파트 단지까지 위치하고 있어 늘 많은 유동 인구로 북적인다. 데이트코스 및 회식장소, 가족외식장소 등의 수요가 많은 만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맛집 역시 골목마다 자리한 가운데, 신논현 맛집 '인기명'이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의 '샤갈찜'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SBS Plus '외식하는 날', TV조선 '알맹이' 등 각종 방송사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이라 불리며 유명세를 탔던 강남 논현동 맛집 인기명은, 올해도 어김없이 각종 SNS에서 #신논현역 맛집, #신논현 조개찜 등의 해시태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랜 연구 끝에 야심 차게 출시한 샤갈찜은 페이스북 맛집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서 좋아요 7천 개 및 댓글 2천 개 이상을 기록하며, 이를 보고 찾아오는 손님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논현역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은 특수 제작한 커다란 철판에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반반 제공되는 메뉴로,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킨다. 

샤브샤브에는 선홍빛의 차돌박이와 배추를 차곡차곡 포갠 밀푀유나베와 함께 버섯과 숙주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어 채식을 즐기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갈비찜에는 주먹만 한 소갈빗대와 함께 넓적 당면, 어묵 꼬치, 떡 등이 어우러져 나오는데, 비법 양념이 더해진 갈비찜은 고기 매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해 이를 맛보기 위한 각종 모임 예약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

샤갈찜의 육수에는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고 우려낸 한방 육수가 사용되며 신논현 술집 인기명의 모든 메뉴는 직원이 직접 손질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역삼동 맛집 인기명에는 조개찜과 갈비찜이 함께 나오는 '조갈찜', 소갈비찜과 전복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전복공룡뼈찜' 등의 프리미엄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샤갈찜에 당일 공수해 신선한 랍스타를 추가하면 좋은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마법이 펼쳐진다.

업체 관계자는 "논현동 맛집 인기명은 샤브샤브와 갈비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 샤갈찜으로 각종 방송 및 SNS에 소개되면서 신논현 맛집을 찾아 방문한 손님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에 단체석까지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유명 연예인들도 방문하고 있다”며 “신논현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해주시는 만큼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