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코리아, ‘모바일월렛ㆍ페이먼트 컨퍼런스’ 6월 11일 개최
핀테크코리아, ‘모바일월렛ㆍ페이먼트 컨퍼런스’ 6월 11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5.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핀테크코리아가 모바일월렛과 모바일결제에 관해 한차원 다른 기술과 전략을 논의하는 비즈니스 인사이트 교류의 장인 ‘3회 모바일월렛&페이먼트 컨퍼런스’를 오는 6월 11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개최한다.

모바일월렛&페이먼트 컨퍼런스(http://mCommerce.kr)는 웨어러블 및 사물인터넷 확산과 맞물린 커넥티드 멀티 디바이스 환경에서 필요한 모바일월렛 및 페이먼트 전략은 무엇인지, 또 이 과정에서 포착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와 위험요소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모색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모바일월렛&페이먼트 컨퍼런스에서는 최신 지급결제 혁신 동향에서부터 멀티 디바이스 시대에서 모바일월렛 및 페이먼트의 가치를 조명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은 차별화된 모바일월렛 전략을 소개하고, 알라딘은 모바일쇼핑 과정에서 페이먼트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경험을 공유한다.

O2O 환경에서의 모바일 결제 사례를 살펴보는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간극을 노린 스마트 멀티카드의 가치 제안도 이뤄진다. 또한 국내 환경에서 모바일 결제를 확산하기 위한 전략을 서비스와 제휴 측면에서 찾아본다. 이외에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바일 월렛과 페이먼트 경쟁에서 차별화된 성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