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美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 사이버 보호 파트너로 선정
아크로니스, 美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 사이버 보호 파트너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는 보스턴 레드삭스 공식 사이버 보호 파트너로 선정됐다.
아크로니스는 보스턴 레드삭스 공식 사이버 보호 파트너로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미국 메이저리그(MLB) 프로팀 보스턴 레드삭스와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보스턴 레드삭스의 공식 사이버 보호 파트너로서 경기 데이터의 안전한 관리는 물론, 활용도를 높이고,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함으로써 팀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크로니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 재해 복구, 파일 공유&동기화, 블록체인 공증 및 전자서명 서비스, 다중 시스템 프로비저닝, 엔터프라이즈급 관리형 파일 전송 서비스, 안티 멀웨어 보호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보스턴 레드삭스 IT 총괄 브라이언 쉴드 부사장은 “이번 아크로니스를 공식 사이버 보호 파트너로 영입함에 따라, 데이터 보호와 사이버 보안의 혁신적인 융합을 통해 아무리 많은 양의 데이터가 생성되더라도 모두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관리가 가능하여 적기 적시에 정확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성공적으로 이어나가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하게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미국 지사 팻 헐리 총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의 모든 직원, 특히 메사추세츠주 오피스의 직원들에게 레드삭스와의 파트너십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보스턴 출신의 오랜 레드삭스 팬으로서 미국 야구 역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됐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레드삭스가 더욱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