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5G로 떠나는 ‘0순위여행’ 참가자 모집
SK텔레콤, 5G로 떠나는 ‘0순위여행’ 참가자 모집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5월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0순위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SK텔레콤이 5월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0순위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지난해에 이어 2회 ‘0순위여행’ 참가자를 29일부터 모집한다.

‘0순위여행’은 SK텔레콤 컬처브랜드 ‘0(Young)’ 라이프 혜택의 일환으로 20대가 자신에 대한 해답을 찾도록 여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0순위여행은 20대들의 관심이 많은 스포츠, 공연, 게임, 액티비티 등 4개의 특화된 여행 코스에서 진행된다. ‘5G로 떠나는 0순위여행’ 이라는 컨셉에 따라 여행의 중요한 순간을 VRㆍAR 콘텐츠로 제작하는 등 여행자들이 5G 요소를 접목한 영상제작에도 직접 참여한다.

제작된 VR 콘텐츠는 옥수수 5GX전용관에 고화질로 업로드돼 더 많은 고객이 SK텔레콤 5G기술로 0순위여행을 생동감있게 느낄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대ㆍ최고속 5GX 커버리지에서 새롭게 출시될 AR게임을 즐기는 이색 AR게임 체험여행 등 5G 서비스를 경험하는 새로운 방법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각 여행 코스별로 20대 선호도가 높은 ▲유튜버 ‘슛포러브’ ▲’안테나’ 소속 가수 이진아ㆍ정승환ㆍ권진아ㆍ샘김 ▲개그맨 유튜버 ‘엔조이커플’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가 멘토로 참여해 0순위여행에 선발된 참가자와 여행 일정을 함께 한다. 이들은 VRㆍAR 여행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SK텔레콤 한명진 MNO사업지원그룹장은 “SK텔레콤은 0순위여행을 통해 20대의 ’나로서기’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있다. 또한 이번에 제작할 5G와 연계한 0순위여행 콘텐츠가 더 많은 20대들이 5G 서비스 및 VR, AR 콘텐츠를 일상생활에서 좀 더 친근하게 느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