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밴타라,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 출시
히타치밴타라,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데이터에서 손쉽게 인사이트 도출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 개요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 개요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은 히타치밴타라가 영상 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및 분석 지원을 통해 운영상의 안전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손쉽게 확보하도록 돕는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Lumada Video Insights)를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히타치밴타라는 영상 전용 컨버지드 플랫폼 HVMP,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HVA,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펜타호 등 스마트시티 및 공공안전을 위한 스마트 스페이스 및 영상 인텔리전스(SSV)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왔다.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는 SSVI 포트폴리오를 통해 검증된 첨단 영상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기술들을 히타치 루마다 포트폴리오에 통합해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한층 확장된 AI, 컴퓨터 비전, 고급 분석 및 데이터 통합 및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으로 루마다 플랫폼 및 에코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들이 자사의 스마트 스페이스 전략 및 에코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하도록 돕는다.

히타치밴타라의 최고 제품 및 전략 책임자인 브래드 슈락은 “새로운 데이터 소스들을 기존 데이터와 조합하여 보다 풍부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히타치는 IoT, 영상 데이터 관리 및 분석에 기반한 스마트 스페이스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와 히타치의 데이터 운영 전략을 결합해 소매, 공공 및 교통 분야 조직들의 혁신 및 성과 향상을 위해 데이터 기반의 인텔리전스를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