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전 세계 4천만 크리에이터 위한 엔비디아 스튜디오 발표
엔비디아, 전 세계 4천만 크리에이터 위한 엔비디아 스튜디오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05.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스튜디오
엔비디아 스튜디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27일 컨텐츠 제작을 위해 고성능 PC가 필수적인 전 세계 4천만 온라인 및 스튜디오 기반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성능과 안정성을 대폭 향상한 엔비디아 스튜디오(NVIDIA Studio)를 발표했다.

엔비디아 스튜디오는 전문 SDK와 전용 스튜디오 드라이버로 구성된 엔비디아 스튜디오 스택 뿐만 아니라 RTX GPU를 탑재했다. 이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플로우를 위한 엄격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거쳤다. 

엔비디아 스튜디오 발표에 맞춰 7개의 글로벌 PC 제조업체가 컴퓨텍스에서 17종의 RTX 스튜디오 노트북을 발표했다. 이 노트북 모두 새로운 RTX 스튜디오 배지 수령에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조건을 통과했으며, 이는 크리에이터들이 워크플로우 강화를 위해 최적의 노트북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한다. 

제이슨 폴 엔비디아 지포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부문 총괄 매니저는 “엔비디아 스튜디오는 RTX GPU와 함께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AI 처리 및 고해상도 영상 편집이 가능하며, 오늘날 크리에이터들의 늘어나는 수요를 해결하기 위한 스튜디오급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새로운 RTX스튜디오 노트북은 OTG(On-The-Go) 환경에서 데스크탑 급의 성능을 필요로 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완벽한 도구”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