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학습 의지’ 매우 중요한 조건”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학습 의지’ 매우 중요한 조건”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5.2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조건은 무엇일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 김윤희 소장은 몇가지를 꼽았다. 첫번째는 강의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도 있지만, 독학으로 공부하게 되면 수험 기간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강의가 중요하다. 두번째는 출제가능성 높은 것을 정확하게 집어주는 ‘교수진’이며, 세번째는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교재’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한 학습 의지’라고 설명했다. 시험일까지 공부를 포기하지 않고 이어나갈 수 있는 힘은 학습 의지에서 나오기 때문. 공부하는 것이 습관이 되지 않으면 책상 앞에 오랜 시간동안 앉아있는 것 자체가 힘들 수 밖에 없다. 

김 소장은 에듀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험생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연구한 에듀윌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첫 번째는 온라인 수강생을 위한 서비스 ‘독한 에듀윌 2.0’이 있다. 온라인 강의를 듣는 수험생들도 해당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기상부터 경쟁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습관을 관리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센터를 통한 소통도 에듀윌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학습매니저가 개인별 맞춤형 학습계획을 세워주며, 수험생에게 맞는 공부방법을 연구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험생활을 포기하지 않도록 독려는 물론 학습 과정 중 생기는 각종 기술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유튜브 채널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처방전’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오는 6월 1~2일 양일에 걸쳐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개최,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는 6월 1일 강남 코엑스, 강북 한국외대에서, 2일 구로 에듀윌 본사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약 90분간 진행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