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름다운 세상' 이청아가 사용한 얼굴마사지기구 LED마스크 집중…누리꾼들 LED마스크 효과에 관심
JTBC '아름다운 세상' 이청아가 사용한 얼굴마사지기구 LED마스크 집중…누리꾼들 LED마스크 효과에 관심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5.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세상' 15회에서는 선호가 깨어나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는데 이와 함께 이청아가 사용한 얼굴마사지기구가 시청자들 궁금증을 사고 있다.

이번 회차에서 김환희와 이청아가 집안 거실에서 다정히 대화를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이때 이청아가 붉은 빛의 LED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 얼굴마사지기구는 알고 보니 셀리턴 LED마스크로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많은 시청자들은 해당 LED마스크 효과를 상당히 궁금해 하고 있으며 관심을 쏟고 있는데, 해당 제품을 사용한 수많은 사용자들의 만족스런 후기들이 확인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셀리턴은 LED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여 자체 개발한 “LED 모듈 특허”가 특징으로 타 브랜드와는 남다른 기술력으로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추세이다.

워낙 깨끗하고 탄력 있는 동안미모로 인정받고 있는 이청아가 사용하며 LED마스크 효과까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깨어난 선호(남다름)덕에 한시름 마음이 놓여 보이는 이모(이청아), 동생 선호(김환희), 엄마(추자현)을 중심으로 드라마가 어떻게 흘러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