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의 합격자 수 1위 기록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의 합격자 수 1위 기록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5.2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연일 각종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 분주하다. 오늘날의 에듀윌을 있게 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과정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자격증 과정 이외에도 9급/7급공무원 과정, 취업 과정 등 시험을 요구하는 각종 학습 과정을 모두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확실한 합격’이기에, 관련 인증 기록이 있다는 것은 학습 콘텐츠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된다. 이에 에듀윌은 일찍이 관련 기록을 획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기업이기 때문이다.

합격자 배출 1위 기록 여부는 교육기업의 가장 신뢰할 만한 객관적인 지표인 만큼,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에듀윌을 선택할 수 밖에 없다.

에듀윌의 합격자 수 1위 기록은 KRI 한국기록원이 2년여에 걸쳐 연속적으로 인증한 기록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아직까지 동종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신기록이기 때문이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에듀윌의 2년에 걸친 ‘합격자 수 1위’기록을 인증하기 위해 에듀윌이 제출한 자사 수험생의 수험 번호가 기재된 수험표와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하고 합격자 DB, 변호사 등 신뢰할 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수험생 기록 등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그 결과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했다.

그렇다면 ‘합격자 수 1위’를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한 에듀윌만의 특별한 비법은 무엇일까. 에듀윌 측은 학원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100% 라이브 현장강의’를 비롯 ‘독한 에듀윌’등의 학습관리 프로그램,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이 그 비법이라고 자신했다.

실제로 에듀윌에서는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게 되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온라인 강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뿐만 아니라 이후 공인중개사 취업 등의 업계 진출까지도 적극적으로 지원 중이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 오프라인 강의는 각 분야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에듀윌 베스트셀러 교재의 저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