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 리더 선정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 리더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2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대표 에바 첸)는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간한 ‘2019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제품전략의 하위 부문인 ‘기술 리더십’(technology leadership), ‘배포 옵션’(deployment options), ‘클라우드 통합’(cloud integration)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으며, 전략 카테고리에서 평가 대상 벤더사 12곳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포레스터리서치는 트렌드마이크로에 대해 “고객들이 효용성, 배포 용이성 및 환경 설정 가능성을 강점으로 꼽았다”며, “악성 및 멀웨어가 내포된 이메일 차단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들은 트렌드마이크로를 고려해야 한다”고 저술했다. 

트렌드마이크로 제품 마케팅 부사장 웬디 무어는 “이메일이 지속적으로 위협의 가장 큰 매개체가 되면서, 트렌드마이크로 역시 대응을 위해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분석기관의 평가는 솔루션의 측정이라는 측면에서 굉장히 중요하다”며, “이번 보고서는 오피스 365, 지메일 등 클라우드 이메일 플랫폼을 보호하고 2018년 약 415억 건의 위협을 차단하는데 기여한 솔루션들과 문체 분석, 컴퓨터 비전 등 트렌드마이크로의 최신 AI 기능들을 주요하게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