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 기존 거래소 보안 취약성 대안 제공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 기존 거래소 보안 취약성 대안 제공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5.2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Q DAO 엔지니어링
사진 출처 : Q DAO 엔지니어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기획재정부는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21개 암호화폐 거래소를 대상으로 85개의 보안 기준에 대한 감사를 진행했다.

보안 감사 진행 결과 21개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3분의 2 가량이 보안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 이들 거래소는 PC 및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적인 보안 사항도 갖추지 못하고 있었다.

이렇다 보니 암호화폐 거래소들은 해이하고 무관심한 보안 조치로 인해 2011년부터 해킹을 당하고 있다. 실제로 대부분의 해킹 사건들은 해커들이 거래소의 보안 취약성을 악용하며 발생하고 있다.

이에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는 기존 거래소의 보안 취약성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고 있다.

BTCNEXT는 보안을 중요하게 여기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보안 취약성을 보완하기 위해 과거 기존 거래소들에서 일어난 사기와 해킹 사건 등을 학습하는 플랫폼을 개발했다.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또 BTCNEXT의 모든 시스템은 일련의 엄격한 내부 다중 실행 감사와 외부 감사를 거치고 있다. 모든 서버는 정식으로 인증된 데이터 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지털 보안과 물리적 보안을 위해 필요한 모든 보안층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거래자들에게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TCNEXT는 모든 거래와 모든 이해 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100% 투명성을 발휘하며, 거래자들이 직면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고객 서비스로 즉각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는 고객 중심의 거래 플랫폼으로 고객 자산의 보안성과 안전성 유지를 우선 순위로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