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부근 키칠라노, “샤무드쇼파 가격정찰제 고집” 선두업체다운 소비자신뢰경영
파주운정가구단지 부근 키칠라노, “샤무드쇼파 가격정찰제 고집” 선두업체다운 소비자신뢰경영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5.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 가구는 같은 브랜드라도 매장이나 유통 경로에 따라 금액이 달라져 대표적인 ‘고무줄 가격’ 품목으로 여겨졌으나, 최근의 경우 이런 양상이 조금씩 개선되며 점차 인기를 높여 가고 있다.

대체로 저렴한 제품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상당수이지만, 다수의 가구 전문가들은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일수록 품질이 다소 낮은 해외가구이거나 내장재의 품질을 일부러 낮춰 판매하는 경우일 수 있다며 가격의 합리성만을 내세우지 말 것을 당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급의 품목 퀄리티를 갖춘 브랜드들이 속속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수의 브랜드 중 샤무드쇼파 전문점 ‘키칠라노(KICHILANO)’는 가죽쇼파 및 패브릭소파의 장점만을 취합한 고급형 샤무드소파를 국내 최초로 개발-도입하며 입소문에 오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믿고 살 수 있는 탄탄한 품질과 더불어 고무줄 가격이 아닌 ‘투명한 가격 정찰제’ 형식의 운영을 존속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반적인 특정 업체가 잦은 반값 혹은 7-80% 세일 등을 진행하는 것과 다르게 항상 거품을 없앤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유지함으로써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키칠라노 측은 국내 시장에서 상위 섬유업체로 꼽히는 코오롱의 정품 샤무드원단을 사용하는 한편 미국과 독일, 이태리 등 세계 곳곳에서 검증된 소파 원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퀄리티 샤무드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자체 직영공장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거실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직영공장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자가를 만드는 것은 물론, 아쿠아클린소파 등 여러 원단이 유통되는 요즘, 오직 샤무드쇼파만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 단계를 거쳐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동종 업계 시장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외적인 부분과 함께 보이지 않는 내장재까지도 프리미엄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국내산 정품 샤무드와 더불어 미국 에이지온 항균 솜, 자체 개발 고밀도 레드 폼, 이태리 밴드 등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한다.

디자인 측면에도 세세한 신경을 쓰고 있다. 일반적인 기성 쇼파 품목이 아닌 전문가의 손길을 적용해 디자인한 최고급 명품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어디서 본 듯한 흔한 유사 디자인이 아닌 전체적인 실내 분위기를 살려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 중에 있다.

또 1인용 쇼파부터 3인용소파, 4인용쇼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구성에 따라 거실쇼파의 선택 폭도 넓히고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공간 크기나 거실 인테리어 규모에 맞게 자유로운 커스텀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한편 이러한 키칠라노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오산동탄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 썬프라자, 울산가구거리, 청남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부근 전국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키칠라노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