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선두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 “코인노래방, 2030세대 공략하는 핫 아이템”
코인노래방 창업 선두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 “코인노래방, 2030세대 공략하는 핫 아이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5.2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2030세대에게 손꼽히는 놀이∙문화공간은 단연 ‘코인노래방’이다. ‘혼자놀기’를 좋아하는 젊은 세대에게 1명이 들어가도 눈치가 보이지 않는 코인노래방은 ‘혼밥’이 가능한 음식점만큼이나 인기다. 또 장기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동전 몇 푼으로도 이용 가능해 금전적으로도 부담이 없어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다.

이렇듯 코인노래방이 젊은 세대의 호응에 힘입어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업계유일 180호점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공간의 심플함과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스마트월체어'로 고객은 물론 점주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코인노래방 창업 업계 유일하게 여러 차례 수상경력도 갖고 있다. '스마트월체어'는 다양한 편의시스템이 집약된 소파로 동선을 최소화한 올인원 시스템이다. 기기 발열 문제, 보안문제 등을 해결하는 쿨링 시스템, 스마트폰 충전기 설치 및 반주기 설치로 코인노래방을 이용하는 고객의 공간을 최적화시켜 보다 편리한 이용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원격 IOT시스템과 코인노래방을 결합한 ‘퍼펙트 IOT’로 인건비 절감, 운영시간 연장, 전기요금 절감 효과뿐만 아니라 직원이 없어도 걱정 없는 보안경비시스템을 갖췄다. 여기에 동종 코인노래방 창업 업계와 차별화된 세븐스타만의 인테리어 연구개발을 통해 디자인개발, 설계, 시공, 품질이 보증된 인테리어로 세련된 감각뿐만 아니라 음향도 고려한 인테리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외주관리, 지역특화 없이 전국에서 동일한 품질의 가맹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전국 지역별 전문 슈퍼바이저 제도로 A/S뿐만 아니라 매출관리, 음향관리 면에서도 전문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슈퍼바이저 직원들의 다년간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를 운영관리하며 쌓아온 노하우의 결과로 부르는 사람도 편하고 듣는 사람도 듣기 좋은 최적의 음향관리를 지원한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을 찾는 청소년 및 2030세대 성인들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반주기 및 음향관리가 잘되어 있어 노래를 부를 때 음질이 굉장히 깔끔하다는 평이다”며 “이러한 인테리어 및 음향관리 역시 본사에서 세븐스타 창업자를 위해 차별화된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제주시청점과 광주양산지구점, 배곧신도시 2호점, 옥정신도시점, 고양스타필드점등 전국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오픈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월 1일부터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세븐스타 퍼펙트스코어 가요제’를 통해 고객들의 활발한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무인키오스크 또는 선불충전기 무상지원, 창업비용 마련에 도움을 주는 우리은행 5000만원 무이자 대출지원, 세븐스타만의 무인화 운영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퍼펙트 IoT 무상지원 등의 선택형 혜택과 기본 제공되는 가맹비 면제, 흡연실 무상시공 지원 등의 파격적인 4가지 혜택 등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무료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