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모의고사 진행
에듀윌,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모의고사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5.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7월과 9월 시행될 예정인 제 22회 주택관리사 1차와 2차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최근 시행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엄선해 제공한다. 이에 수험생은 최신 출제 유형의 문제를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모의고사 시험지를 온라인 화면으로 구현했다. 수험생이 현장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PC와 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이후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볼 수 있다. 해설지로 확인할 수 없는 출제 핵심 포인트를 수험생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설 특강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알 수 있도록 모의고사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취약 단원 분석 자료 등이 포함된 ‘개인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하며 틀린 문제만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나만의 오답노트’ 서비스도 마련해 틀린 문제를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의 신청기간과 응시기간은 오는 6월 3일(월)까지이며 기타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