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디지웍스, 무인점포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특화된 무인 셀프 키오스크 출시
고려디지웍스, 무인점포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특화된 무인 셀프 키오스크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5.23 11:0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안내시스템 공급업체인 고려디지웍스는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에 특화된 신제품 ‘아이로봇 무인셀프계산대’를 출시했다.

아이로봇 무인셀프계산대는 매장에 점주가 없어도 고객이 셀프계산대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하여 전면교체형 스테인레스스틸 구조와 스마트공조방식 등 2종의 특허를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고려디지웍스는 62종의 키오스크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키오스크 전문 제작업체로 해외에서는 K-KIOSK란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다.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방식의 정전식터치, 산업용컴퓨터 장착, 전면도어는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에 블랙 티타늄코팅, 저전력 설계로 일12시간 사용 시 월1,400원의 전기요금등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으며 좌우 계단식 선반구조로 고객의 오동작에도 신속하게 확인 및 대응 할 수 있도록 고안해 냈다. 

또한 매장내부에 동작감지 센서를 통해 고객 동선을 파악하여 안내 음성이 송출될 수 있도록 편의성까지 제공한다. 

그 외 에도 제품이상시 전국 권역별 AS망을 통해 빠른 고객만족 서비스가 진행된다.  

매장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유럽형 디자인과 고품질의 뛰어난 성능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 받고 있는 아이로봇은 고성능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월 관리비 없이 본사 직판형태로 판매가를 대폭 낮추고 다양한 형태의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려디지웍스 김부현 차장은 치솟는 인건비 부담에 아이스크림할인점이 비수기가 있는 점을 감안하면 점주와 함께하는 "상호 보완적인 동반자적 관계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 전하며, “향후 빠른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 2019-06-01 06:32:37
어 이거 얼음왕곡에서 봤어요

아싸 2019-05-23 11:46:24
치솟은 인건비 ~~~ 결국 무인기계가 대신 하는군요 ...개인적으로 디자인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