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2019년 특권 계정 액세스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퀘스트, 2019년 특권 계정 액세스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보안 솔루션 사업부인 원 아이덴티티가 계정 정보 보안 분석 기관인 쿠핑어콜의 2019년 특권 계정 액세스 관리(PAM)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쿠핑어콜의 수석 애널리스트 알몬 싱은 2019 리더십 콤패스(Leadership Compass) PAM 보고서 작성을 위한 기준으로 PAM 시장에서 상위 20 개 솔루션 공급 업체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했다. 그는 "원 아이덴티티는 솔루션의 발전 방향성과 그에 따른 주요 로드맵을 제공했으며, 강력한 실행력으로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한 장기적인 비전 제시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 아이덴티티의 PAM 솔루션은 △유닉스/리눅스 및 윈도우 환경 모두에서 강력한 기능 세트 △업계에서 널리 알려진  기술 확립 △하이브리드 AD 환경 전반에서 유닉스-AD 브리징 및 특권 계정 관리 △글로벌 진출과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 등의 영역에서 그 강점을 인정받았다.

원 아이덴티티의 데이비드 이어 하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원 아이덴티티는  배포 및 사용이 편리한 혁신적인 PAM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하고 있으며, 고객이 PAM솔루션을 통하여 기업내 인프라에 걸쳐있는 특권 계정에 대한 올바른 관리 및 보안 방안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