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항공대 컴퓨터공학과 학생 대상 클라우드 교육 진행
GS네오텍, 항공대 컴퓨터공학과 학생 대상 클라우드 교육 진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이 최근 한국항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교육을 진행했다.
GS네오텍이 최근 한국항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교육을 진행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최근 한국항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교육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GS네오텍은 지난 2017년 항공대와 교육 협력을 맺고, 올해 들어 3년째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취업을 준비 중인 컴퓨터공학과 3~4학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교육은 AWS 기반의 클라우드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다. GS네오텍은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컨설팅을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론 설명은 물론 현실에 적용 가능한 상용 서비스를 도출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항공대 소프트웨어학과 최자봉 교수는 “대학에서 매년 수백 개씩 쏟아지는 최신 클라우드 기술들을 활용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며 “이에 GS네오텍과의 클라우드 교육 협력은 실제 기업에서 도입하는 최신 기술들로 학생들에게 살아있는 교육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GS네오텍 서정인 상무는 “현실감 있는 클라우드 교육을 통해 4차 산업 분야를 선도하는 청년 인재를 양성하는데 앞으로도 적극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