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티티이스포츠 레벨 10M 게이밍 헤드셋 1:1 경품 이벤트
다빈치인터내셔널, 티티이스포츠 레벨 10M 게이밍 헤드셋 1:1 경품 이벤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5.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루미늄 베이스 채용으로 높은 내구성과 분리형 케이블 구조로 사용자 편의 도모

[아이티비즈]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 정만희)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게이밍 헤드셋 레벨10M 헤드셋 시리즈를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1:1 증정이벤트는 티티이스포츠 중 가장 상위 라인업인 레벨 10 시리즈에 해당된다.

레벨 10M은 미국 BMW의 디자인웍스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PC케이스부터 게이밍마우스, 게이밍키보드, 게이밍 헤드셋까지 다양한 제품들의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왔으며, 기본적으로 알루미늄 베이스를 채용한 레벨 10M은 높은 내구성을 갖췄다.

게이밍헤드셋 제품으로는 드문 사각형의 이어컵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기본 유선(Audio/MIC)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나 케이블 탈착 방식을 통해 이어컵 좌우측 어디든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버 유닛은 강력한 자성으로 고급형 음향기기에 널리 사용되는 네오디뮴(Neodymium) 자석으로 만들어진 40mm가 사용됐다. 이를 통해 게이밍헤드셋 본연의 기능 구현에도 충실하였으며, 풍부한 음역대 표현력으로 게임 뿐만 아니라 영화나 음악 감상에도 적합하다.

착탈식 케이블 연결 구조를 지원하는 레벨 10M은 리모컨이 부착된 PC용 케이블(Audio/MIC)과 각종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한 3.5mm 통합 케이블 두 종류가 기본 제공된다. 특히 모바일 기기용 케이블의 경우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4,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원과 같은 콘솔 게임 기기에도 사용이 가능해 PC와 콘솔 게이머들에게 폭넓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은 "고급형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 시 컴퓨팅 환경 구축에 인기 있는 사운드 바를 증정하여, 보다 편안한 게임 환경을 이룰 수 있도록 1:1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구매자분 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컴퓨존, 조이젠, 가이드닷컴, 컴퓨터코리아,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등 컴퓨터 유명 쇼핑몰과 오픈마켓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