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어린이 모델 콘테스트 개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어린이 모델 콘테스트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기념 어린이 대상…20일부터 홈페이지서 지원 가능

[아이티비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대상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곳곳의 어린이들이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사진 이벤트인 ‘어린이모델콘테스트’를 연다.

▲ 어린이 모델 콘테스트 포스터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홈페이지(www.etland.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3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 전자랜드 지점에서 촬영한 어린이 사진과 간단한 참가신청만 응모할 수 있다.


어린이 모델은 전자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 투표로 선정되며, 투표기간 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상위 5명은 베스트모델상에 뽑힌다. 응모 및 투표 기간은 6월 7일까지다.

베스트모델상과 본선입상자(지점상) 수상 부분을 마련하였으며, 총 113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베스트모델로 선정되는 5명에겐 ▲1등(1명)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2등(1명) 백화점상품권 50만원 ▲3등(3명)에 각 3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하고, ▲지점상(108명)에게 어린이 홍삼젤리/홍삼음료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6월 10일에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이후 서울 용산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윤종일 과장은 “이번 어린이모델콘테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직접 참가해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