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아이폰XE 출시일 전 사전예약…아이폰XS·7 가격 90% 할인으로 재고정리 돌입
올댓폰, 아이폰XE 출시일 전 사전예약…아이폰XS·7 가격 90% 할인으로 재고정리 돌입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5.1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이폰SE2 출시일이 루머로 그친 가운데, 일본 IT 블로그와 영국매체 등이 아이폰SE2가 이름만 바뀐 아이폰XE라는 명칭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을 보도했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E(SE2)는 4.8인치 유기 EL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Touch ID가 아닌 Face ID를 채용하고 화면 상단에는 친숙한 노치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알루미늄 케이스 사용으로 무선충전은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이폰XE(SE2)엔 최신 A12 프로세서가 장착되고 후면에는 아이폰XR 카메라 스펙과 동일한 F/1.8 조리개를 가진 12MP 카메라가 제공될 예정이며, 애플 협력업체인 위스트론 인도 공장에서 제조될 예정으로 가격은 600달러 수준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올댓폰’은 아이폰XE(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신청 시 전원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 증정과 해외여행권 2인 및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출시일 전 사전예약을 신청한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서 아이패드 10.5(64G) 증정, 30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 지급 등 이벤트를 진행하여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아이폰XE 공개를 앞두고 ‘올댓폰’에선 전작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하여,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S·XR·X·8·7·6S 가격을 최대 80% 이상 가격인하를 진행한다고 밝혀, 아이폰XR 가격 30만원대, 아이폰X 가격 40만원대, 아이폰7·6S 가격은 0원 등 공짜폰으로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기종들은 출시된 지 1년 이상이 지나 구형이라는 꼬리표를 달았지만, 최신 스마트폰 못지않은 스펙과 성능, 디자인 등을 구비해 일상사용에 아쉬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폰8 스펙의 경우 마지막 홈 버튼을 가진 스마트폰으로 4.7형 와이드 스크린 LCD Multi-Touch 디스플레이, 아이폰X와 동일한 스펙의 APU를 보유했으며 레드,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색상으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아이폰 구매 유저를 위한 특별 사은품 혜택이 지급되는데, 아이폰8·7 구입 시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등 가입유형에 따라 샤오미 배터리 및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해 이처럼 올댓폰에서 다양한 아이폰 시리즈 기종들이 할인되고 있는 만큼 높은 출고가의 최신 스마트폰이 부담스럽다면 전작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 시리즈 외에도 갤럭시S10E, 5G, 갤럭시, LG 시리즈 등 모든 스마트폰들이 할인되고 있어 현 시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가장 좋은 적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