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네트워크 VIP 서밋 2019’ 개최
안랩, ‘네트워크 VIP 서밋 2019’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5.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 NW영업본부 김석중 본부장이 14일 열린 '안랩 네트워크 VIP 서밋 2019’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랩 NW영업본부 김석중 본부장이 14일 열린 '안랩 네트워크 VIP 서밋 2019’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의 EPN사업부가 네트워크(NW)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및 산업별 보안 전략 세미나 ‘안랩 네트워크 VIP 서밋 2019’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안랩은 14일 부산광역시 롯데호텔부산에서 부산ㆍ경남 지역 네트워크 고객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VIP 서밋’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안랩은 △최신 보안동향 및 네트워크 보안 전략 공유 △차세대 침입방지 솔루션 ‘안랩 AIPS(6월 출시 예정)’ 및 차세대 네트워크 위협 관리 플랫폼 '안랩 TMS' 등 솔루션 소개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의 주요 업데이트 등을 소개했다.

안랩은 14일 부산ㆍ경남 지역 행사를 시작으로 전남지역(15일), 통신/인터넷 분야(16일), 전북지역(23일), 기업/금융분야(29일) 등 지역 및 산업별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VIP 서밋’을 순차 개최한다. 이밖에도 협력사의 보안역량 강화를 위해 안랩 네트워크 협력사 대상 행사(28일)도 실시할 예정이다.

안랩 NW영업본부 김석중 본부장은 “안랩은 고객에게 최신의 보안전략을 제공하고 더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지역별, 산업별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랩은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최적의 보안위협 대응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