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영아카데미, 5월 16일(목) 세무사 1차 주말기본반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5월 16일(목) 세무사 1차 주말기본반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5.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세무사 자격시험 최소 합격 인원이 700명으로 발표됐다. 예년보다 약 11% 가량 합격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세무사 시험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4일 실시된 세무사 1차 시험의 난이도가 높았던 것으로 알려지며, 세무사 시험의 올바른 준비법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세무사 인강, 학원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가 ‘세무사 1차 주말기본반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의 설명회는 5월 16일(목),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시작 시간은 19시 30분으로, 대학생이나 직장인도 부담 없이 참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세무사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자리로, 1차 합격전략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세무사 준비 기간이나 시험 과목 등 기본적인 정보를 혼자서 알아만 보던 사람들이나 세무사 준비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 세무사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데 직장인이라 평일에는 시간이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설명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해커스 세무사 설명회의 경우,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에서 ‘합격전략 강연 퀄리티가 높아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응답이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보장한다. 2018년 12월 22일 설명회 참석자 79명 중 68명의 응답 결과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측은 이번 설명회 역시 높은 퀄리티의 합격전략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우선 1부에서는 해커스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가 연사를 맡아 ‘세무사’ 직업의 전체적인 개요를 설명하고, 해커스 기본종합반을 통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비법과 공부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해커스 세법 이훈엽 교수가 연사를 맡아, 세무사 시험에서 세법이 갖는 중요성을 설명하고, 세법 과목을 대비할 수 있는 학습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를 통해 세무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정윤돈, 이훈엽 교수를 포함한 해커스 교수진의 학습 전략이 합격에 도움이 됐다고 설명한다. 합격자들은 “정윤돈 교수님의 수업은 본인이 알고 있는 것을 응용하는 능력을 키워준다”, “정확하게 풀 수 있는 문제풀이 방식을 알려주셔서 실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됐다” 등의 후기를 남기고 있다.

한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이번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참석만 해도 전원에게 ▲해커스 세무사 합격 가이드북(비매품) ▲필기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아가 당일 수강등록 시 ▲세무사 주말기본반 15만 원 할인권 ▲해커스 세법 입문 교재(비매품) ▲해커스 중급회계 비기닝 교재(비매품) ▲주요 3과목 입문강의 인강 ▲세무사 필수 기초강의 인강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설명회 종료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49만 9천 원 상당의 ‘1차 주말기본반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세무사 큐넷에 따르면 2019 세무사 2차 시험일정은 8월 17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1차 시험 합격자 발표는 6월 5일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