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루(Inside ROO)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오픈
인사이드 루(Inside ROO)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오픈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5.1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야흐로 자기관리가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특히 건강과 관련하여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있거나, 시작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현대인들이 꾸준하게 찾고 있는 요가 및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는 ‘인사이드 루(Inside ROO)’가 5월 14일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하며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인사이드 루’는 빈야사를 비롯한 인요가, 힐링요가, 프리야빈야사, 젠링테라피, 리프레쉬요가, 아쉬탕가, 인사이드플로우요가, 마이링, 하타요가, 산전후요가 등 다양한 요가를 배울 수 있음과 동시에 필라테스 등 현대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운동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리드미컬한 무브먼트를 통해 코어 향상은 물론, 신체 움직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인 ‘플로우무브먼트 프로그램’은 전신의 유연성과 근력 그리고 운동능력을 향상시키고 몸의 인지능력과 리듬감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 역시 인사이드 루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누구나 다양한 프로그램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 역시 이번부터 새롭게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장점이다.

현재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오픈 기념으로 ‘인사이드 루’에서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회원가입 시 ‘요가&플로우 무브먼트 5회 쿠폰(10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동시에 가입하는 것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인사이드 루’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새롭고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업의 스케줄 확인, 등록 및 예약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사용하는 이들에게 그만큼의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