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버, BBC 키즈 애니메이션 국내 처음으로 무료 공개
쥬니버, BBC 키즈 애니메이션 국내 처음으로 무료 공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5.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쥬니버가 BBC 키즈 애니메이션을 국내 최초로 무료 공개한다. 

쥬니버는 모바일 쥬니버 앱을 통해 영국 유명 방송사인  BBC의 키즈 애니메이션 7종을 제공한다. 특히 BBC 애니메이션에는 네이버가 자체 구축한 '3단계 어학 시스템'이 적용되, 아이의 언어학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쥬니버가 개발한 3단계 어학 시스템'은 동영상 재생 중에, △영어 원본 버전 한국어 더빙 버전 △영어 자막 버전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선택해서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BBC 애니메이션은 △찰리 앤 롤라(Charlie and Lola) △사라앤덕(Sarah & Duck) △헤이 더기(Hey Duggee) △베이비 제이크(Baby Jake) △킷앤펍(Kit & Pup) △야카디(Yakka Dee!) △넘텀스(The Numtums) 등 7종으로, BBC 애니메이션 중 가장 인기를 끈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인희 네이버 오디오&라이프콘텐츠서포트 리더는 “쥬니버는 영유아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BBC 키즈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영유아의 언어 학습을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