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실덱스 세미나 개최…CDR 솔루션 시장 확대 나서
소프트캠프, 실덱스 세미나 개최…CDR 솔루션 시장 확대 나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가는 실덱스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소프트캠프가는 실덱스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가 파트너사인 더보안(대표 전익찬)과 함께 지난 14일 ‘실덱스(SHIELDEX) 세미나’를 개최하고 CDR 솔루션 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실덱스 세미나는 '기술 CDR'이란 주제로 △최신 사이버위협 동향과 CDR 기술 소개 △실덱스 제품 소개 및 CDR 기술 시연 △제1금융권 도입 성공사례가 발표되었다. 

이날 세미나에는 금융기관, 공공기관, 제조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CISO와 많은 보안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최근 가장 고민하고 있는 보안 위협이 문서형 악성코드 공격이라는 것을 함께 공감하며, 대응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프트캠프 영업본부 김종필 부사장은 “이번 세미나 참석자의 80%가 은행, 증권, 카드, 보험사 등 금융기관의 보안 담당자였는데, 이는 금융권에서 메일이나 외부 경로를 통해 유입되는 악성 문서에 의한 APT 공격과 랜섬웨어 피해가 계속 늘고 있으며, 올해 초부터 이를 방어하기 위한 대응 기술로 CDR을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망했다. 

배환국 대표는 “CDR 기술은 자사가 7년간에 걸쳐 연구하고 개발한 기술이기 때문에 타사 대비 제품에 대한 완성도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오랜 시간 준비하고 기다려온 만큼 앞으로 열릴 CDR 시장에 대한 기대가 크며, CDR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시장 성장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