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견용품 쇼핑몰 ‘알알샵’ 런칭
프리미엄 애견용품 쇼핑몰 ‘알알샵’ 런칭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5.1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강아지 용품 전문몰, ‘알알샵’이 지난 5월 13일 정식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알알샵’에서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2128%의 펀딩을 달성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위닝푸드'의 김치&수육보쌈, 스테이크, 닭갈비, 단호박찜을 판매 중이다.

‘알알샵’에서 판매되는 강아지 자연식 특별식단은 간편 조리식으로 재료 손질과 별도의 어려운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 3분이면, 간단히 급여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먹는 음식은 간이 되어있고, 강아지가 먹을 수 없는 재료들이 많다. 하지만 이번 런칭하는 4종 제품은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이용했기 때문에 반려인들은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강아지가 먹는 밥이 내가 먹는 밥보다 좋아보인다”, “이제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겠다”, “어디서 주문하느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알샵’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페처의 이인상 대표는 “판매 중인 강아지 특별식단을 시작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가진 반려동물 분야의 기업과 함께 협업하여, 상품기획부터 유통까지 도울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군을 판매함과 동시에 파트너사와 함께 반려견과 반려인에게 유용한 제품을 알리고 반려동물 시장의 산업성장을 목표로 지속적인 사업 활동과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