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 출시
한국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 탑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최신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구현하는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 15ㆍ17인치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은 최신 인텔 9세대 i7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이전보다 최대 45% 향상된 성능으로 고사양 게임은 물론 사진 및 비디오 편집과 같은 엔터테인먼트를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M.2(NVME)와 SATA 3을 지원하는 듀얼 스토리지 구성이 적용돼 눈에 띄게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갖췄으며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그래픽 및 인텔 옵테인 메모리 조합으로 빠르고 부드러운 움직임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은 사용자의 이용 형태에 맞춰 게임용 ‘퀵 모드’ 및 업무용 ‘저소음 모드’와 눈의 피로 해소를 위해 블루라이트를 줄이고 디스플레이 색조를 조정하는 ‘레노버 벤티지 아이케어(Vantage Eye Care) 모드’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사장은 “새제품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은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에 더해 게임용과 업무용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는 기능으로 게임을 가볍게 즐기는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키보드 블루 백라이트가 돋보이며 아이디어패드 라인업의 게이밍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