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50 씽큐 마케팅 활동 가속도 낸다
LG전자, V50 씽큐 마케팅 활동 가속도 낸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5.14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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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대형 옥외광고 선보여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설치된 옥외광고를 배경으로 LG V50 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설치된 옥외광고를 배경으로 LG V50 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지난 10일 국내 출시한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가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광고탑은 약 40미터 높이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에게 LG V50 씽큐 광고를 한눈에 전달한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또 LG전자는 LG V50 씽큐가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이달 초부터 쇼핑, 영상통화, 게임, 인터넷강의 등 고객 실생활에서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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