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솔루션즈,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IT 보안 기업을 꿈꾸다
에스엔솔루션즈,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IT 보안 기업을 꿈꾸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5.1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사회가 발전하면서 보안 기술도 성장하고 있지만 중소기업이 기업 보안을 위해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전문지식 습득 및 관리에 한계가 있으며, 문서 및 시스템 보안 관리 업무 영역도 별도로 구분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IT보안 전문기업 ‘㈜에스엔솔루션즈(대표 고원석)’이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IT 보안 솔루션 구축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북 안동시 안동마6차산업화사업단지에 자리잡은 에스엔솔루션즈는 하드웨어 인프라 및 기술 유출방지를 위한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는 전산 시스템 공급(SI) 및 컨설팅 기업으로 15여년 간 IT 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역량을 기반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수도권이 아닌 경북에 설립됐다.

국내외 IT 솔루션과 협력을 맺고 기업과 기관에게 신속한 서비스 공급을 목표로 전산에 대한 투자와 관리가 어려운 스타트업,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컨설팅을 실행하고 있다.

또한 기업에서는 경쟁력 확보를 위해 문서 협업과 데이터 백업, 보안을 확실하게 해야 하는데, 실제 현장에서 검증하고 만족도가 높은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와 QNAP NAS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공장 시스템을 소규모 제조업에서도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도록 정부지원사업과 연계 및 공급, 농촌의 6차산업과 ICT를 융•복합한 농촌체험 플랫폼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스엔솔루션즈 고원석 대표는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서는 전산에 대한 이해와 투자가 함께 있어야 한다”며,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IT 투자 환경이 구축될 수 있도록 현장 중심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