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공부 어려움 겪고 있다면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탈출기 Lite’ 주목
영어회화 공부 어려움 겪고 있다면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탈출기 Lite’ 주목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5.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시원스쿨
자료 제공= 시원스쿨

최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면접 유형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35.7%가 ‘영어 면접’이라 응답하며, 영어 말하기 자체에 부담을 느끼는 구직자가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읽기와 쓰기 위주의 주입식 교육으로 인해 영어 말하기 자체를 낯설게 생각하는 경향이 많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렇게 영어 회화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은 ‘기적의 영어탈출기 Lite’를 선보였다. ‘기적의 영어탈출기 Lite’는 이미 tvN 예능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을 통해 입증된 시원스쿨의 강의를 컴팩트한 구성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기적의 영어탈출기 100강, ▲기적의 영단어탈출기 1000강, ▲왕초보탈출 1,2,3탄 (총 153강), ▲영어탈출기 도서 시리즈 3권을 모두 포함해 비용 부담은 낮추면서, 영어회화에 필요한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단순히 듣는 강의가 아닌 이시원 강사와 직접 말하고 반복하며 학습하는 강의로 제작됐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끊임 없는 말하기 훈련을 통해 영어회화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영어 말하기에 꼭 필요한 마스터키 포인트만 집어줘 단기간 내 빠른 실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강의는 이시원 강사와 1:1 영어 과외를 받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온라인 강의가 갖는 한계를 뛰어 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실제 일상 생활에서 쓰이는 단어와 빈출 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적용 및 응용 방법을 알려줘 실생활에서도 능숙한 영어 사용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31일까지 ‘기적의 탈출기 Lite’ 강의를 구매하는 회원에 한해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로 20,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5월 구매자에게 기적의 영어탈출기 강의 교재와 워크북, 영단어 탈출기 교재, 영단어 원어민 MP3 음원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원스쿨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들만 듣던 프리미엄 강의를 3개월 추가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여 1년 3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는 영어 공부 혼자하기에 도전하는 분들이 여유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며 수강생들이 455일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초영어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단어 연결법이라는 차별화된 학습법을 통해 영어 왕초보도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어 회화 부문 4년 연속, 국가 서비스 대상,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영어교육 부문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