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펜 타블렛 ‘인튜어스 프로 소형’ 출시
와콤, 펜 타블렛 ‘인튜어스 프로 소형’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5.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소형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소형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와콤은 새로운 인튜어스 프로 소형 모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인튜어스 프로는 창작용 펜 타블렛 제품에서 가장 고급형 라인업으로, 기존에 중형과 대형 라인업에 소형이 새롭게 추가됐다. 

인튜어스 프로는 소형, 중형, 대형 세 가지 크기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최신 인튜어스 프로 라인은 디지털 아티스트, 디자이너, 사진작가 등을 위한 창작도구로서 창작자들이 요구하는 모든 장점과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자신의 작업 방식에 최적화된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8K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무건전지 방식의 와콤 프로 펜 2를 탑재해 정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펜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소형 모델은 PC, 맥북 등과 함께 창작 작업을 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소형 모델의 경우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며, 충전이 필요 없는 무선 펜과 블루투스 기능으로 타블렛과 PC 연결이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가능해 커피숍, 미팅룸, 사무실, 집, 학교, 스튜디오 등 어디에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파이크 카라오글루 와콤 브랜디드 비즈니스 그룹 부사장은 "새로운 인튜어스 프로 소형 모델은 자연스러운 조작 컨트롤, 전문적인 펜과 브러쉬를 통해 수업 혹은 개인작업에서 타블렛을 활용하는 학생부터 이미지를 빠르게 리터칭 해야 하는 사진작가까지 모두가 자연스럽게 디지털 아트, 디자인, 이미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