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새로운 지문 판독기 발표…안정성 높은 생체 인증 제공
HID글로벌, 새로운 지문 판독기 발표…안정성 높은 생체 인증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ID글로벌이 9일 전세계적으로 특허를 받은 HID의 멀티스펙트럼 이미징 기술과 결합한 새로운 지문 판독기를 발표했다. 

HID글로벌 iCLASS SE RB25F
HID글로벌 iCLASS SE RB25F

고성능 iCLASS SE RB25F 지문 판독기는 이전의 생체 인식 솔루션의 주요 증상이었던 인식 지연을 감소시키고 이미지 캡처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며 지문 인식을 1초만에 가능하게 함으로써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HID의 멀티스펙트럼 이미징 기술은 피부의 표면 및 표면 아래 이미지를 캡처하여 추위, 건조, 습기 및 기타 지문 인식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지문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위조 방지를 위한 탐지 기능과 함께 iCLASS SE RB25F 판독기가 지문의 진위와 인증 시점에 실제로 있는 실제 사람의 지문임을 실시간으로 검증할 수 있게 한다. 

보안을 최대화하기 위해 지문 판독기에는 광학적 변조 방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판독기와 크레덴셜 간의 다중 인증을 위한 HID의 시오스 기술과 OSDP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HID글로벌의 물리적 액세스 제어 솔루션 마케팅 부사장 스티븐 카니는 “기업의 보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생체 인증은 액세스 제어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 중 하나다”며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는 HID의 루미다임 멀티스펙트럼 기술과 IP67 및 IK09 규격에 맞는 지문 판독기의 강력한 결합은 고객이 다양한 실제 환경에서 지문 인증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지문 판독기는 네트워크 상에서 필드 구성이 가능하며, 기존 지문 판독기 솔루션에서 간편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