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美 ‘사파이어 나우’ 행사서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ㆍ서비스 발표
SAP, 美 ‘사파이어 나우’ 행사서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ㆍ서비스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는 7일( 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막을 올린 연례 IT 컨퍼런스인 ‘사파이어 나우’에서 다양한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대거 발표했다.

새로운 SAP HANA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SAP는 SAP HANA 데이터베이스의 뛰어난 성능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한다. 이 과정에서 SAP HANA는 모든 크기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단일 통로 역할을 수행하며, 분산된 데이터 환경이 가져오는 복잡성을 해결한다. 

SAP는 SAP HANA의 인메모리 기술과 데이터 가상화를 통합해 데이터 소비자에게는 단순함을 그리고 데이터 관리자에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레이크 저장 티어를 통해 기업은 아무런 제한 없이 SAP HANA가 관리하는 데이터를 확장시킬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온프레미스 버전 고객은 SAP HANA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해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용량을 늘릴 수 있다. 

또한, SAP 클라우드 플랫폼은 고객들이 쉽게 다양한 SAP 애플리케이션들은 확장하고 통합할 수 있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SAP와 파트너는 각자의 핵심 비즈니스 역량을 토대로 이 같은 SAP 클라우드 플랫폼의 진화를 뒷받침한다. 

SAP HANA 클라우드 서비스와 SAP 클라우드 플랫폼은 고객이 △모든 SAP 및 제 3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에 접근성을 제공하고, △데이터 중복을 줄이며, △보안 및 거버넌스를 위한 단일 접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의사 결정권자는 데이터 접근이 가장 최신이고 포괄적이며 완벽함과 동시에 안전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또한, 고급 애널리틱스, 머신러닝 등의 최신 기술을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적용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