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2019년 1분기 영업익 80억…전년比 14% 증가
나스미디어, 2019년 1분기 영업익 80억…전년比 14% 증가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5.0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8일 올해 1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82억원, 영업이익 80억원, 당기순이익 63억원으로 이는 2018년 1분기 대비 각각 4%, 14%, 11% 증가한 실적이다. 별도기준 매출 169억원, 영업이익 5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다소 감소했으나, 영업이익률은 31%로 견조한 수준을 보였다.

올해 1분기는 전년 부진했던 모바일플랫폼 광고가 동영상광고 수용 및 연동 플랫폼 확장에 힘입어 뚜렷한 회복세를 보였다. 또한, 자회사인 플레이디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나타내면서 매출, 영업이익, 영업이익률 모두 증가하였다.

나스미디어는 올해 광고주가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하도록 자체 개발 솔루션인 ‘Nsmart TA’를 출시하는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디지털미디어 플래닝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태국법인과 모바일플랫폼을 기반으로 글로벌 광고시장 공략에도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