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e스포츠라이브’ 통해 ‘PMSC 스쿼드업’ 대회 5G 멀티뷰로 생중계
KT, ‘e스포츠라이브’ 통해 ‘PMSC 스쿼드업’ 대회 5G 멀티뷰로 생중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5.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스포츠라이브 중계화면
e스포츠라이브 중계화면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신개념 e스포츠 중계 서비스 'e스포츠라이브'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대회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PMSC) 스쿼드업’을 5G 멀티뷰로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e스포츠라이브'는 5G 가입자 전용 서비스로, 5G망의 초고속ㆍ초저지연 특성을 활용해 배틀그라운드ㆍ스타크래프트 등의 중계 화면을 최대 5개까지 동시에 볼 수 있는 국내 최초 e스포츠 중계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KT의 e스포츠라이브는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펍지의 PMSC 스쿼드업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유저가 원하는 시간에 경기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지난 경기 다시 보기 VOD 서비스’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KT 5G 언박싱 영상, 5G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매치 등 PMSC에서 만들어지는 여러 가지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들이 e스포츠라이브에서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T 5G서비스담당 성은미 상무는 “고객들이 e스포츠를 즐기는 문화를 기반으로 ‘보는 방식’에 있어 지속적인 혁신을 해나갈 예정”이라며, “본격적인 5G 시대를 맞아 원하는 화면을 바로 골라서 보는 e스포츠라이브 서비스가 대세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