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19, ‘퍼베이시브 인텔리전스’ 주제로 포럼 개최
컴퓨텍스 2019, ‘퍼베이시브 인텔리전스’ 주제로 포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5.0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텍스 포럼 2018
컴퓨텍스 포럼 2018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컴퓨텍스 타이베이를 주최하는 타이트라는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컴퓨텍스 2019에서 컴퓨텍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컴퓨텍스 포럼은 ‘퍼베이시브 인텔리전스(Pervasive Intelligence, 일상 곳곳에 녹아 든 인공지능)’를 주제로, △파괴적 트렌드(Disruptive Trends) △인공지능(AI) △AIoT(AI+IoT)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이번 컴퓨텍스 포럼은 참가자와 기업 모두가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미래 전략 수립에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포럼에는 IBM, 퀄컴, 엔비디아, 구글, 인텔 등 세계 각국에서 초청된 업계 리더들이 퀀텀 컴퓨팅,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몰입 경험, 디지털 트윈(, 자율주행 자동차, AI, AIoT 등 첨단 기술의 미래 트렌드와 관련된 식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월터 예 타이트라 CEO는 “컴퓨텍스는 적극적으로 전 세계 기업들과의 연결고리를 만들고 있다”며, “올해 컴퓨텍스 포럼에서 대표적인 글로벌 기술 기업들이 어떻게 업계 트렌드를 분석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지에 대한 노하우를 들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