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보장하는 줄눈시공 매직라인, 상반기 입주박람회 성황리 진행 중
매출보장하는 줄눈시공 매직라인, 상반기 입주박람회 성황리 진행 중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5.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된 경기 불황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선 가성비 높은 1인기술창업, 가족단위 소자본창업, 꾸준히 인기가 높다. 또한 소자본으로 확실한 매출을 보장받을 수 있는 매출보장형 창업은 더욱 각광 받고 있다.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로 10년간 창업시스템을 구축해온 줄눈 전문 브랜드 ㈜매직라인은 무점포, 소자본 창업으로 초기투자비용을 낮춰 리스크를 줄이고 꾸준한 본사의 매출보장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매직라인은 입주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하여 오더를 대량으로 확보하고 있어 별도로 영업을 하지 않아도 안정적인 기술기업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매직라인은 전문장비와 축적된 기술노하우로 전국 입주아파트를 중심으로 최고 품질의 줄눈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신뢰도 또한 높아 수도권 많은 입주단지에 공동구매업체로 선정되어 활발히 시공 중에 있다. 

또한 매직라인 아카데미를 통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줄눈 기술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으며 확실한 매뉴얼을 통해 줄눈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초보자, 시니어, 주부 등 누구나 창업할 수 있는 실전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매직라인 아카데미에서는 줄눈무료참관교육, 줄눈전문가교육, 줄눈지점창업교육은 물론 또 다른 기술아이템인 싱크대상판연마광택교육과 욕실나노코팅, 스페셜코트 등의 기술도 꾸준히 전수하고 있다.

매직라인 지점창업과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매직라인’을 검색하거나 매직라인 홈페이지 창업상담 게시판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