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클라우드 온 델 EMC’ 발표
VM웨어, ‘클라우드 온 델 EMC’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4.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델 테크놀로지스 월드 2019에서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 및 엣지 환경을 위해 단순하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서비스형 인프라(IaaS)를 제공하는 ‘VM웨어 클라우드 온 델 EMC(VMware Cloud on Dell EMC)’를 발표했다. 

VM웨어 클라우드 온 델 EMC는 VMware vSphere, vSAN, NSX가 제공하는 고성능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델 EMC의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솔루션 V엑스레일과 결합한 것으로, VM웨어가 통합 관리를 전담하고 기업은 비즈니스 혁신과 차별화에 집중할 수 있다. 

VM웨어 클라우드 온 델 EMC는 퍼블릭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단순성, 민첩성, 경제성의 이점을 온프레미스 인프라의 보안 및 관리 편의성, 고성능과 결합해 민첩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마크 로마이어 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클라우드 플랫폼 비즈니스 부문 총괄 사장은 “인프라를 온프레미스에서 운영하는 기업과 클라우드에서 구동하는 기업 모두에게 클라우드 운영 모델은 중요하다”며, “VM웨어 클라우드 온 델 EMC는 인프라를 도입, 구축,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함으로써,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온프레미스에 유지하고 관리해야 하는 기업에 완전히 새로운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한다. VM웨어 클라우드 온 델 EMC는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엣지 전반에 일관된 인프라와 운영 환경을 지원하며, VM웨어가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인프라 관리 서비스를 더함으로써 기업은 혁신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