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거래소(Toma Exchange)와 폴리텔리(Pollytelly) MOU 체결…심코인(SYM) 상장
토마거래소(Toma Exchange)와 폴리텔리(Pollytelly) MOU 체결…심코인(SYM) 상장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4.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아이디어컴즈와 폴리텔리(Pollytelly)가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기존 아이디어컴즈는 전세계 최초로 마스터노드를 전문으로 한 거래소 ‘토마거래소(Toma Exchange)’를 설립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또한 폴리텔리는 위치 기반 서비스의 SNS에 블록체인을 도입하고, 추가로 공유경제라는 서비스까지 추가해 최초로 블록체인, 위치 그리고 공유경제를 가지고 있는 독특한 플랫폼이다.

폴리텔리의 유저들은 ‘심토큰(SYM)’이라는 토큰을 기축으로 사용하는데, 폴리텔리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사용이 된다. 

이러한 토큰이 아이디어컴즈의 토마거래소(Toma Exchange)에 상장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심토큰(SYM)의 상장가는 100 KRW / 0.0000156 BTC이고, 토마거래소와 나잇빗에 각 1,166,234 SYM씩 상장이 되었다.

토마거래소 측에서는 “이번 상장을 통해 새로운 협업이 이뤄지는 것에 대해 기쁘고, 폴리텔리(Pollytelly)와 토마거래소(Toma Exchange) 그리고 나인빗(Ninebit) 3사의 협업을 통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향후 안정성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