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 개최
라드웨어코리아,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4.2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제20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RTEC)’를 개최하고 있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제20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RTEC)’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는 지난 24일 ‘제20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RTEC)’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라드웨어는 ADC 플랫폼인 알테온의 최신 제품들과 새로운 OS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또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사이버 공격 및 지능형 보안 위협(APT)에 대해 클라우드와 내부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라드웨어의 하이브리드 솔루션인 공격 차단 시스템(AMS)의 로드맵이 소개됐다. 

이와 더불어 데이터 유출, 계정 침해, 리소스 악용으로부터의 고객의 클라우드 기반 자산을 보호해주는 라드웨어의 향상된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CWP) 서비스가 소개되는 등 최신 네트워크 및 보안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는 매회 풍성한 내용과 정보로 새로운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로서 발전을 거듭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됐다”며, “앞으로도 라드웨어는 동종 업계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지식과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가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정보교류에 중요한 매개체로 국내 기술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