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네트웍스 ‘리얼타임 스트리밍 서비스’, ‘NAB 2019’서 기술 혁신상 2개 부문 수상
라임라이트네트웍스 ‘리얼타임 스트리밍 서비스’, ‘NAB 2019’서 기술 혁신상 2개 부문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4.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방송 장비 전시회인 ‘NAB 2019’에서 자사의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 서비스가 ‘올해의 제품 어워드’와 ‘더 퓨처 베스트 오브 쇼 어워드’ 등의 2개 부분에서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NAB 2019’에서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은 전시회 참여 기업들이 선보인 가장 유망하고 중요한 기술 및 신제품에 수여되는 ‘올해의 제품 어워드’를 수상했다. ‘올해의 제품 어워드’는 16개 부문의 업계 전문가 패널들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으며, 최종 결과는 NAB 시상식에서 공식 발표되었다.

아울러, 라임라이트는 우수한 기능, 혁신, 비용 효율성, 성능을 높이 평가받아 ‘더 퓨처 베스트 오브 쇼 어워드’도 함께 수상했다. 이 어워드는 ‘NAB 2019’에서 TV 기술로 발표되었으며, 엔지니어 및 업계 전문가 패널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의 CEO 밥 렌토는 "‘이번 수상은 라임라이트가 실제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점과 탁월한 기술적 혁신을 이뤄냈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