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8 씽큐 고객 대상 안심보상 프로그램 운영
LG전자, G8 씽큐 고객 대상 안심보상 프로그램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4.22 10: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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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정도와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중고보상
LG G8 씽큐
LG G8 씽큐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LG G8 씽큐(ThinQ)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가격 부담을 한 번 더 낮춘다.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이 LG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LG G8 씽큐 보상 프로그램의 기간은 5월 말까지이다.

대상 기종은 총 42종이다.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각 모델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보상을,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되는 보상을 제공한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 씽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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