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보상형 소셜SNS 블록체인플랫폼 ‘코인스테이트’,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콘텐츠 보상형 소셜SNS 블록체인플랫폼 ‘코인스테이트’,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4.22 10:00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콘텐츠 보상형 소셜SNS 블록체인플랫폼 ‘코인스테이트’에서는 사전가입 및 홍보글 이벤트, 뎁스아이디어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코인스테이트’는 개방, 참여, 공유의 가치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 보상형 소셜SNS 블록체인플랫폼으로써 소셜 네트워크 기반에서 개인의 생각이나 의견, 경험, 정보 등을 서로 공유하고 타인과의 관계를 생성 및 확장시킬 수 있는 개방화된 소셜SNS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실생활에 녹아드는 소셜SNS 블록체인 플랫폼을 지향하는 ‘코인스테이트’는 코인스테이트에서 활동 후 투명성 있는 블록체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코인스테이트’에 따르면 상상속의 블록체인이 아닌 실생활에 녹아드는 소셜 플랫폼이며, 개인광고나 홍보를 통해 다양한 수익창출 또한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코인스테이트’의 스테이트톡 ‘스톡’은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고 실생활 사용을 타겟팅 했다.

‘코인스테이트’ 관계자는 “개방화된 소셜SNS 블록체인 플랫폼인 코인스테이트는 소셜SNS 멀티플랫폼의 가능성을 통해 기존의 소셜SNS 단점보완 및 보다 넓은 영역으로 나아가고자 탄생되었다. 또한 코인스테이트는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하고, 개인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소셜미디어로써 당 플랫폼을 통해 소셜커머스 및 지식판매, 공공부문까지도 적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코인스테이트 소셜SNS 블록체인 플랫폼의 특징은 전 세계 사람들을 취향과 특성 및 취미, 학교·직장 등에 따라 분류하고 이를 바탕으로 또 하나의 일원화가 될 수 있다. 이에 친구들과 연락을 주고받으며 개인 블로그처럼 코인스테이트의 커스텀 마이징을 통해 개성을 표출하고 의사를 전달하며 세계 모든 사람들과 소통 할 수 있다. 코인스테이트는 플랫폼과 시스템으로 머지않아 세계적인 점유율을 보유한 소셜SNS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이어 “코인스테이트에서는 플랫폼의 구독자 시스템을 통해 사전가입하고 CNT를 에어드랍 받을 수 있으며 사전가입이벤트 참여 시 5,000CNT~20,000CNT를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구독자 추가 시에는 5,000CNT가 보상된다. 이에 비트코인이나 콘텐츠프로토콜·스팀잇 등에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상복 2019-04-28 03:25:43
코인스테이트는 좋은 프로젝트인것 같네요.

YBL 2019-04-22 14:12:57
오오 한국의 대표 SNS가 되는건가요????
인플루언서가 되고싶은데 이미 다른 sns는 진입장벽이 높아서ㅠㅠ
관심이 확끌리네요!!

가즈아 코스 2019-04-22 11:06:51
글을 올리거나 구독자를 모으면 보상을 받는다는게 혁신이네요!! 관심있게 볼게요!!

코인조아 2019-04-22 10:54:53
요즘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스테이터 2019-04-22 10:53:47
새로운 패러다임의 소셜SNS 좋습니다!!
한국에서도 유망한 소셜SNS가 나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