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9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LG X4 출시
LG전자, 29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LG X4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4.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파이 쿼드 DAC 탑재…26일부터 이동통신 3사 통해 선보여
21일 모델이 LG 베스트샵에서 26일 출시하는 LG X4를 소개하고 있다.
21일 모델이 LG 베스트샵에서 26일 출시하는 LG X4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오는 26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고성능 멀티미디어 기능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춘 LG X4를 선보인다. 

출고가가 29만 7천 원인 LG X4는 국내에서 30만 원 이하의 실속형 스마트폰 중 하이파이 쿼드 DAC을 처음으로 탑재했다. ‘하이파이 DAC’은 24비트 이상의 고해상도 디지털 음원을 지원하는 장치로 LG X4에는 4개의 하이파이 DAC이 탑재됐다. 사용자는 현존 최고 수준인 32비트 192킬로헤르츠까지 지원해 원음에 가까운 고해상도 음원을 즐길 수 있다.

고가의 전용 이어폰이 없어도 최대 7.1채널의 영화관 같은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는 ‘DTS:X’ 기술도 적용됐다. ‘DTS:X’ 기술은 이어폰뿐 아니라 콘텐츠 종류와 관계 없이 입체 음향 효과를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후면 1,600만 화소 고해상도 카메라는 위상검출자동초점(PDAF)으로 빠르게 초점을 잡아 찰나의 순간을 또렷한 사진으로 담을 수 있게 한다. 전면 카메라에는 인물만 또렷하게 초점을 맞춰주는 아웃포커스 기능이 추가돼 더욱 예쁜 셀카를 연출한다. 

고성능 멀티미디어 기능 외에도 프리미엄 스마트폰에만 적용됐던 다양한 편의기능을 밀스펙으로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 “지금까지 실속형 제품군에서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기능들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춰 중저가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