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협, 부동산 경매 투자 과정 23기 오는 5월 18일 개강
한부협, 부동산 경매 투자 과정 23기 오는 5월 18일 개강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4.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왕초보 엄마의 기적의 재테크>, <나는 월급 150만원으로 7채 집주인이 되었다> 저자이자 한국부동산 투자 코칭협회(이하 한부협) 김은화 코치는 ‘부동산 쉽게 가르쳐주는 코치’로 유명하다. 김은화 코치는 부동산 경매 실전 투자에 대해 마스터 할 수 있는 '부동산경매 투자' 23기 과정이 오는 5월18일 개강한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부동산 경매 투자물건 분석, 소액경매 방법, 시세조사 방법 등으로 구성된다.

한부협 교육과정과 함께 커뮤니티를 통한 정보교류, 1:1 코칭 등 다양한 혜택은 물론 코치진이 선정한 부동산 경매 물건 추천 기회까지 제공받게 된다.

저축과 절약만으로는 살아가기 어려운 시대에 20,30대 직장인들의 재테크 열풍이 대단하다. 몇 백 만원을 들고 찾아오는 직장인부터 창업 대신 부동산 경매를 시작하려는 20대 청년, 비상금으로 경매를 시작하려고 하는 가정주부까지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뜨겁다.

김은화 코치에게 코칭받은 수강생 중 60명이 작년 한 해동안 부동산 경매 낙찰에 성공했다. ‘부동산 쉽게 가르쳐 주는 코치’로 알려진 김은화 대표는 실전투자를 중심으로 교육한다. 김 대표는 부동산 경매 투자과정에서 ‘단순히 투자의 개념을 넘어 어떻게 돈을 운용하고 재투자해 자본을 키워가야 하는지가 중요하다. 부동산도 하나의 상품으로 바라보고 쉽게 접근하는 것이 투자를 지속할 수 있는 방법이다’고 전했다. 

김은화 코치는 막연하기만 한 부동산 투자의 목적과 방향에 돈이 없어도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현재 경기도 성남 분당에 소재한 한부협에서 ‘부동산 경매 투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김은화 코치는 넘치는 정보 속에서 어떤 방법으로 나가야 될지를 아주 쉽게 코칭하고 있다. 

부동산 경매 투자는 낙찰부터 임대계약까지 단 한 번의 사이클을 익히면 전반적이고 장기적인 투자가 가능하고 부동산 시장의 흐름까지 감지할 수 있게 된다.

한편, 한부협 김은화 코치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언제 어떤 시련이 닥쳐올지 모른다. 나는 누구보다 이를 깊이 인지하면서 돈이 없을수록 더욱 부동산 투자를 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부동산 투자 1: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경매 투자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한국부동산 투자 코칭협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