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칩 PIC-IoT WG 개발 보드 공급
마우저, 마이크로칩 PIC-IoT WG 개발 보드 공급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04.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장형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클라우드에 끊김 없이 연결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PIC-IoT WG 개발 보드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PIC-IoT WG 개발 보드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의 PIC-IoT WG 개발 보드(AC164164)를 공급한다고 16일 밝혔다.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1개, Wi-Fi 모듈, CryptoAuthentication 보안 요소 IC가 결합된 PIC-IoT WG 개발 보드는 사실상 거의 모든 사물인터넷(IoT) 소자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이상적인 출발점을 제공한다.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개발 보드로, 지능형 조명 장치, 무선 센서, 기타 스마트홈 장치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마이크로칩의 PIC-IoT WG 개발 보드를 이용하는 개발자는 차세대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동할 수 있다. 이 장치의 저전력 PIC24FJ 마이크로컨트롤러는 배터리 전원식의 실시간 감지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코어 독립형 주변장치(CIP)가 결합되어 최소한의 코드와 전력 소비량으로도 복잡한 성능을 지원한다. 마이크로칩의 ATWINC1510 모듈은 싱글 밴드, 2.4GHz IoT 네트워크 컨트롤러로, 구글 클라우드에 와이파이를 통해 간편하게 연결된다. 

PIC-IoT WG 개발 보드는 마이크로칩의 MPLAB X IDE(통합 개발 환경), 고속 프로토타이핑 도구 MPLAB 코드 구성기(MCC), 온라인 포털을 제공하므로 공개된 센서 데이터를 즉각 시각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