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더원, 1:1 맞춤수업 통해 내신 만점 달성한 사례 전해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 1:1 맞춤수업 통해 내신 만점 달성한 사례 전해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4.1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이 내신대비 만점 사례를 소개했다. 이 학원은 소수정예 과외식 일대일 수업을 실시하는 곳이다. 학생 수준에 알맞은 진도를 설정해 진행할 뿐만 아니라 학생성향과 성격까지 고려한 교실 및 강사 배정으로 학생의 마음까지 헤아리는 세심한 수업을 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

2019학년도 고입에서 서울권 모 외고에 진학한 A학생은 항상 전교권의 등수를 유지하던 학생이었지만, 전반적인 성적에 비해 수학 점수는 다소 취약한 편이었다. 개념 이해도 좋은 편이고 기본기도 탄탄한 편이었으나 심화영역의 문제해결력에 항상 부족함을 느껴 대치동 중등수학학원 더원을 찾았다.

더원에서는 A학생은 지나친 선행보다 자기학년의 심화과정 학습에 중점을 두면서 내신관리를 보다 철저히 계획하는 1:1 학습플랜을 추천했다. 100점을 목표로 여러 종류의 자체 교재와 시중교재, 강남권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구멍을 메웠다. 또한 틀린 심화문제들은 1차로 오답을 처리하고, 이를 반복적으로 보면서 풀이과정을 교정하고 첨삭해 수학 100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

“강의식 수업을 여러 군데에서 들었지만 개인적인 한계를 느꼈고, 다른 대체 방안을 찾던 중 조언을 받아 이곳을 다니게 되었는데 그말 그대로 목표를 이루게 해주었다”며 “외고에서 내신준비를 할 때도 더원에서 공부했던 내용들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2019 수능에서 1등급을 받고 서울의 모 상위권대학에 합격한 B학생의 성적상승 사례도 눈길을 끈다. 고1에 처음 학원을 찾았을 당시 내신 점수는 60~70점대였고, 타 과목의 우수했던 성적에 비해 수학 성적은 턱없이 낮았다. 때문에 B학생은 1:1 개별맞춤식 학습을 통해 장기적인 플랜을 세워 공부하기를 원했다.

이에 대치동 고등수학학원 더원에서는 기본기를 다지는 것을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했고, 고2 내신에서는 90점대의 안정적인 점수를 받았고, 고3 때 잠시 슬럼프를 겪기도 했지만 결국 내신에서도 만점, 수능에서도 1등급을 받으며 서울 소재의 유명대학에 진학할 수 있었다.

B학생은 “특히 고3때 걱정이 너무 많아져서 매일 불안해했는데 그럴 때마다 선생님이 문자로 격려해주신 게 정말 큰 힘이 됐고 너무너무 감사했다”며 “옛날에는 수학이 제일 걱정되는 과목이었는데 수학에 자신감을 가지게 된 것도, 목표했던 대학을 가게 된 것도 이곳에서 잘 가르쳐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은 “지도 강사의 역량은 물론 잘 갖추어진 교육컨텐츠들과 학원의 관리력에 따라 같은 1:1 맞춤식 학원이라도 그 세부 질은 많은 차이가 날 수 있다”며 “입소문을 통해 학원을 알아보는 방법도 좋지만, 학원을 직접 방문해 상담도 받고 수업 자료와 학습 시스템, 면학 분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한편 분당 수내동과 중계동 은행사거리에서도 초등은 물론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더원학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와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시에는 사전 예약을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