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 베이비페어 참가…“아이 얼굴에 묻은 미세먼지 안심하고 닦을 수 있어”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 베이비페어 참가…“아이 얼굴에 묻은 미세먼지 안심하고 닦을 수 있어”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4.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도 안심하고 닦을 수 있는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가 오는 4월 18일부터 4월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는 해당 현장을 통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할 예정이다. 코베 베이비페어 워터와입스 부스에서는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과 함께 워터와입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물티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와입스는 아일랜드산 신생아 물티슈로 화학성분이 없기 때문에, 아이의 눈, 코, 입, 귀 뿐만 아니라 소중한 부위들까지 안심하고 닦을 수 있는 제품이다.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물티슈로 99.9%가 정제수이고 0.1%의 자몽 추출물 단 두 가지 성분뿐이다. 물의 화학적 분자 구조를 재 구성해 1년 이상의 유통기한을 확보한 워터와입스만의 기술력이 물티슈에 집약되어 있다. 이러한 요소들로 인해 호흡기와 피부가 미세먼지에 훨씬 더 취약한 신생아와 영유아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워터와입스를 국내에 공식 수입하고 있는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 양을기)의 김지혜 대리는 “워터와입스 물티슈는 의료 제약 강국으로 불리는 아일랜드에서 직접 연구 개발된 제품으로 아일랜드와 영국에서는 신생아실에서도 사용되는 국민 물티슈이다. 이런 물티슈를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워터와입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