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수지점, 결혼과 육아로 경력단절된 여성 및 싱글족 관심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수지점, 결혼과 육아로 경력단절된 여성 및 싱글족 관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4.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과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을 겪고 난 뒤, 사회 활동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경력과 나이에 관계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일을 찾는 움직임이 늘고 있는데, 대표적인 업종이 ‘반영구’ 기술이다.

반영구 기술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외를 불문하고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중인데, 특히 K-뷰티 바람을 타고 해외에서도 관심 및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더욱이 반영구 기술의 경우 한번 습득하고 경험이 늘수록 그 가치가 높아져 경력단절 여성 외에도 싱글족과 남성들도 모두 뛰어들고 있는 유망 직종으로 꼽힌다.

이렇게 반영구 기술이 각광을 받으면서 관련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학원도 범람하고 있는데, 처음 기술을 배울 때 제대로 된 곳을 선택해야만 후회 없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여러 반영구 학원 중에서도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수지점’은 결혼과 육아로 경력단절된 여성과 싱글족이 많이 찾는 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네덜란드 누보컨투어 국내 유일 정식 한국지사인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25년간의 정통 반영구화장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적인 반영구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뷰티라이너 전문가 양성기관이다. 국내 특성에 적합한 테크닉과 첨단기기를 접목한 커리큘럼 및 철저한 현장 중심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커리큘럼 및 취업 연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1:1 맞춤 반영구교육을 진행해 반영구 취업 및 창업, 해외 진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본원은 ▲뷰티라이너 전문가 과정 ▲뷰티라이너 메디컬 심화과정 ▲뷰티라이너 부위별 심화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부위별 기법, 색소 배합법,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피부의 구조, 메디컬 컨투어 메이크업 실전 등의 세부 과정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솔루션도 함께 지원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얼굴형과 눈썹결에 따른 디자인과 색상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마스터할 수 있으며, 반복적인 실습을 통해 수료 후 바로 일선에 나가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수지 지점 원장은 “육아로 인해 시간이 자유롭지 못한 여성들에게 사회 복귀를 적극 권장하며, 즐거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자존감 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누구나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교재를 통한 이론과 무한 실습으로 실력을 갖추게 함으로써 뷰티라이너로서 자긍심을 갖도록 세심하게 반영구화장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