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실무 즉시 적응하는 전문 인재 육성이 목표”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실무 즉시 적응하는 전문 인재 육성이 목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4.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3월 고용동향’을 보면 취업자 수는 2천680만5천명으로 1년 전보다 25만명 증가했으며, 지난 2월 26만3천명에 이어 두 달 연속 20만명대 취업자 증가 폭을 기록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렇게 취업 시장이 다시 호조를 보이자 많은 구직자들은 이번 기회를 틈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 전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컴퓨터학원을 찾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자격증 외에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숙달된 기술을 갖춤으로써 업무 환경에 즉각 적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겸비하려는 이들도 상당수다. 

이런 트렌드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의 영상 편집 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실무 중심의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학원은 초보자도 전문가 수준으로 거듭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것은 물론, 다양한 실습을 통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웹디자인이나 영상편집 분야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필수인 포트폴리오를 제대로 구축할 수 있는 강좌까지 따로 운영하고 있다. 포트폴리오를 처음 만드는 이들도 획일화된 포트폴리오가 아닌 크리에이티브 넘치는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교육 중에 있다.

이에 대해 웹디자인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자사는 기본적인 디자인 툴로 불리는 포토샵과 마야, 캐드 외에도 다양한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다”라며, “타 인테리어 학원처럼 자격증만 취득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실무에 투입 될 경우 바로 적응할 수 있는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연락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샵학원으로 알려진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18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 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마야학원 과정 과 캐드학원 과정 외에도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설계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자격증 ▲ACA ▲유튜브크리에이터 과정 등이 있다. 취업전문아카데미(학원)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광주, 대구, 대전, 수원,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8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